걍 이 게임 전체 다 합쳐서 인구수 1등 궁성 아닌가

궁성이 좋나;

아 물론 PVP 좋지

근데 PVE는 걍 그닥 같은데

오히려 살성이 PVE PVP 둘다 사기인데

인구수 븅인데 살성은;

이게 단순히 뭐 일시적으로 1~2주 그랬도르가 아니라

출시하고 몇개월간 쭉 이랬는데

몇개월간 궁성은 PVE에서 딜 좀 애매한데? 이런 느낌에

PVP는 회피셋 가니까 미친놈이네 이랬고

살성은 PVE 딜 천외천 1황

PVP도 어비스의 제왕  훈장 보스 1황

이런 느낌이였는데 몇달간 그랬는데

몇달간 인구수 압도적 1등 궁성이고

살성은 그냥 인구수 늘 그저 그랬는데



[얼마나 직업이 쓰레기면 인구수가 이거 밖에 안될까..]

이거 너무 개초딩 논리 아님? ㅋㅋㅋㅋㅋ

걍 개초딩들 말싸움 구경 하는거 같은데

아니 진짜로 ㅇㅇ

너는 12%나 돼?

나는 11%야

얼마나 쓰레기면 11%따리일까

이게 무슨 개 초딩식 싸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