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2:54
조회: 131
추천: 0
피흡은 줄인다 없앤다가 정답이 아니라 메인사이클에서 빼내야됨처맞았는데 피흡이랑 딜이 동시에 되는 메인사이클이 굴러가는게 이상한 구조인거임
피흡? 할 수도 있지 ㅇㅇ. 근데 피흡 하는 동안에는 딜로스 나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