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3:46
조회: 362
추천: 0
호법이 메인힐은 시발12초 8000힐 스타그마 30초 11000힐이 메인이냐 시발
저걸피통4만후반대 호법이 자힐할때힐량이고 만피낮은 원딜은 저것보다안차는게 메인힐이래 시발ㅋㅋㅋ 그냥 딜러들 피흡빨에 조금 보태는정도지 그걸 메인힐이라고 부를수가있나 이게임에 저능아새끼들은 왜이리많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