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남준이랑 딜러 편하자고 호치 둘다 불편해보라는거지

아이온1은 걍 6인에 호치 붙여갔다던데 왜 굳이 2에서 헛발질 하는거임 그냥 답습만 하지

딜러 자리 없다고 ? 원래 딜러는 강한놈만 살아남는거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