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3:53
조회: 185
추천: 0
치유 양심터진건 차치하고 호치 떼놓으려는건개남준이랑 딜러 편하자고 호치 둘다 불편해보라는거지
아이온1은 걍 6인에 호치 붙여갔다던데 왜 굳이 2에서 헛발질 하는거임 그냥 답습만 하지 딜러 자리 없다고 ? 원래 딜러는 강한놈만 살아남는거긴 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