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도 치유임
근데 이 상황이 졸라 웃김.

치유나 호법이나 딜러들한테는 못 개기고
ㅈ밥 둘이서 싸우는게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딜러형들은 개꿀잼이겠네 ㅋㅋㅋ
원래 ㅈ밥 싸움이 ㅈㄴ 재밌는법인데

딱 지금 상황이
딜러 : 야 빵사와

치유 : 호법아. 딜러가 빵사오래 같이 가자.

호법 : ㄲㅈ 찐다야. 어딜 동급으로 비벼.

치유 : 야 니가 그러면 안되지. 나랑 같이 삥셔틀 서폿이짆아

호법 : 아 내가 맘만 먹으면 탱커 이진 따리는 처바를 수 있는데.   내가 솔직히 탱커보다 더 쎄야 되는거 아니냐? 아 원래 내가 일진이어야 되는데

탱커, 딜러 : 병신들 ㅋㅋㅋㅋㅋㅋ

이거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