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1:15
조회: 232
추천: 0
난근데 소부도 개선해주길 바라는데치게는 소부가 발작버튼인게 좀 무섭긴함 ㅇㅇ
옛날 보빛켜면 자부생기듯이 소부눌러서 아군 자부 부여해주면 좋잖아
EXP
219,229
(36%)
/ 235,001
|
샤크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