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에서 퍼블했다가 개 처망한

드소

손질해서  스팀에서 재출시하는데

존나 기대됨

이겜 타격감 개쩔었거든

진짜 잘만들었고

근데 웹젠 ㅅㅂㄴ들이 

개발사 하운드13 날름먹으려고 돈안주다가

개판남..


이거 스팀에서 재출시하면  페키지로 나온다고 하니 존나 기대됨.

아욘2 7/1 찍먹하고  좀 재미없어지면

드소 사서 할꺼임.


진짜 진짜 타격감 쩔어.

캐릭 바꾸는재미도 조합하는 재미도 있고..


ㄹㅇ ㅊㅊㅊ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