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0:23
조회: 139
추천: 0
7월 중순에 드소어에이크닝 스팀으로 나옴웹젠에서 퍼블했다가 개 처망한
드소 손질해서 스팀에서 재출시하는데 존나 기대됨 이겜 타격감 개쩔었거든 진짜 잘만들었고 근데 웹젠 ㅅㅂㄴ들이 개발사 하운드13 날름먹으려고 돈안주다가 개판남.. 이거 스팀에서 재출시하면 페키지로 나온다고 하니 존나 기대됨. 아욘2 7/1 찍먹하고 좀 재미없어지면 드소 사서 할꺼임. 진짜 진짜 타격감 쩔어. 캐릭 바꾸는재미도 조합하는 재미도 있고.. ㄹㅇ ㅊㅊㅊㅊㅊ
EXP
351,582
(66%)
/ 360,001
인벤러
5월12일 아욘2 사망
|
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