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1:46
조회: 198
추천: 0
구페구로 종결계정업어올건데 조언좀구페구로업어오면 머 1대본인인증받아야할상황이어떤거있슴? 회수못한다는건 알았슴 결제나 머 피시방가서할때나 기기옮겨서할때마다 1대인증받아야함?. 사보신분알려줏메
EXP
81
(81%)
/ 101
|
한선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