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3:22
조회: 265
추천: 1
아니 근데 치유님들 다 이해 하는데 억지 좀 부리지마셈 ㄹㅇ![]() 아니 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역에서 랏치인 이유가 [치유가 개 쓰레기여서 치유들이 접는 바람에 인구수 부족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다] 이게 제일 좆 같은 억지 ㅅㅂ 아니 수학 1도 모르는 ㅅㅂ 저능아 주장 좀 아니 치유가 하는 모든 말 중에 저거는 보면 그냥 단순하게 찐으로 영포티인데 신념만 강한 영포티 보는 느낌이라 진짜 순수하게 역함 아니 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중학교 수준의 수학 정도로만 배워도 저게 왜 수학적으로 헛소리인지 알 수가 있는데 저거를 진지하게 주장하는 치유들 보고 있으면 순수하게 인류애가 사라짐 진짜로;
EXP
6,036
(9%)
/ 6,401
|

Orad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