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역에서 랏치인 이유가

[치유가 개 쓰레기여서 치유들이 접는 바람에

인구수 부족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다]

이게 제일 좆 같은 억지 ㅅㅂ

아니 수학 1도 모르는 ㅅㅂ 저능아 주장 좀

아니 치유가 하는 모든 말 중에

저거는 보면 그냥 단순하게 찐으로 영포티인데

신념만 강한 영포티 보는 느낌이라

진짜 순수하게 역함

아니 걍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중학교 수준의 수학 정도로만 배워도

저게 왜 수학적으로 헛소리인지 알 수가 있는데

저거를 진지하게 주장하는 치유들 보고 있으면

순수하게 인류애가 사라짐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