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5:30
조회: 892
추천: 0
680~700k이상 형들 봐봐ㅇㅇ![]() 나도 깐부 호법이 있는 유저로써 첨언 한마디 하자면, 호법은 지금 같은 버퍼라고 자꾸 미니스커트입고 개병신같은 직업인 치유랑 왈가왈부 할게 아님ㅋㅋ 호법은 버퍼지만 딜러에 가까운 색깔이라 딜을 더 올려야함 그리고 치유가 어떻게 버프되던 호법의 -풍- 아이덴티티는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함ㅇㅇ 다시 말하지만 풍 너프는 진짜 선넘는거임 건드리면 안되는 스티그마임 그리고 딜러들 피흡은 지금을 유지해야됨......이미 너프를 먹어서 괴랄할 정도는 아니잖아ㅇㅇ 딜러들도 악몽이나 기타 솔플 컨텐츠는 해먹어야 될거아님 (괴랄하다 싶으면 그때가서 손보면 됨) 피흡을 너프해서 치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려달라? 피흡안되고 치유의 힐+정화가 PVE의 꽃이 되버리면 안됨;;;;; 그렇게 되면 치유의 한자리는 보장되겠지만, 힐각도 못재는 병신같은 치유를 받아가는 유저들 입장은 생각해봄?? 무스펠 전직업 70클 이상 하면서 힐 진짜 적재적소에 기똥차게 해주는 치유 본적이 없음ㅇㅇ 680~700k이상 캐릭에 시간이든 과금이든 왠만큼 투자하고 게임 흐름을 어느정도 내다보는 유저라면, 밑에 내용에 동의할거라고 생각함ㅇㅇ 딜러 - 꾸준한 상향평준화를 통한 딜러들만의 딜량을 보장할것 (지금 살성을 너프할게 아니라 정령을 버프해야됨) 어느직업이 개쎄다고 해서 그 직업을 너프할게 아니라, 비교적 딜량이 안나오는 직업을 꾸준하게 버프해줘야됨 어차피 마매딸깍 초딩겜에서 딜부심 부리는 인간이 병신인거 다들 알고있잖아? 어느정도 차이는 나되, 그 차이가 심하지 않게끔 꾸준한 상향평준화 이게 관건인 것 같음 수호 - 격앙 발동조건 막기를 삭제하거나 치명타적중시로 바꾸고 딜은 지금이대로 유지 및 스티그마 개편 검성 - 검성은 탱이 아니라 검성이야말로 하이브리드 캐릭이 되야한다고 생각함ㅇㅇ 딜은 지금을 유지하거나 혹은 상황봐서 소폭 상승시키고 서울검성, 지방검성이란 말이 안나오게끔 스킬구조 손보기 (근데 이거 기술적으로 가능은 하나..?? 개인컴사양+인터넷회선 차이면 이게 불가능하다고 봐야될텐데) 호법 - 불패 질주 풍 지금 이대로 유지하고(중요!!) 딜량을 소폭 상승시켜서 딜러겸 버퍼로써의 호법성 구색 굳히기 치유 - 얘는 그냥 직업삭제가 맞긴한데ㅇㅇ 끝끝내 손을 봐서 아이온2의 직업으로써 유지를 시킨다면 약낙&고연의 방깎이나 PVE내성깎을 대폭 상승시켜서 1호법팟이나 1치유팟이나 클리어타임이 비슷하게 나오게끔 해야됨 치유 딜량은 다른건 건드리지말고 대징 유지시간동안 단죄100퍼적중 그리고 단죄랑 벽력을 기본 이동가능 스킬로만 바꿔주면됨 (+@ 증폭의기도 파티원적용) 자부같은 개버러지 폐급같은 헛소리 지껄이지말고 유독 좆벤만 자부자부 거리니까 진짜 무슨 깔개수용소같음
EXP
229,867
(79%)
/ 235,001
베니부자
|

이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