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터기 통곈데....

치유가 딜이 쎄다고 하는 새끼들은 대체 뭐하는새끼들임?;;

저기 통계에 치유들이 단 하나도 딜셋팅을 안했다고 생각하는건가...?

아무리봐도 치유보다 낮은 애들이 없는데 그냥 치밑딜은 지들이 못치는건데 이 악물고 난 문제없어 이건가

치유보다 못치면 그냥 겜 접는게 맞다.. 진심으로 그냥 린엠같은 자동사냥이나해 그게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