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3:35
조회: 217
추천: 0
피흡없어지면 치유가 필수가되긴함근데 똥손치유는 있으나마나 ㅅㅂ
공방보면 똥손치유 줜나많은데 (똥손딜러 탱도 많긴하지) 감당가능? 난 내가치유부캐많이키우고 깐부치유2명이라 괜찮을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