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클와서 치유성 이야기만 꺼내면 입에 거품물고 발작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안되는 이유가 있어 ㅋㅋㅋㅋㅋㅋ씹 정상적인 치유들은 입도뻥긋안하는데

ㅈ 깔개련들이 입에 거품물고 발작하는게 개 꼬숩노 ㅋ


니들은 호법한테 절대 안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