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제한 지배팟은
벌써 치유배제 하는데?

1팟 수치딜딜
2팟 검호딜딜


치유=딜로스

사람세기면 이정도 난이도에 케어 필요없음
2치유는 딱 3주차까지만

호법이라고 힐정화가 없냐? 놉
최소요구량 훨씬 웃돔

좀만 더 지나봐라
2호 or 1호 1치 성행하지

원정초월부터 성역까지
유일신 1황 대 호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