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8:14
조회: 590
추천: 0
무스펠 지배팟 치유배제 함내가 그제한 지배팟은 벌써 치유배제 하는데? 1팟 수치딜딜 2팟 검호딜딜 치유=딜로스 사람세기면 이정도 난이도에 케어 필요없음 2치유는 딱 3주차까지만 호법이라고 힐정화가 없냐? 놉 최소요구량 훨씬 웃돔 좀만 더 지나봐라 2호 or 1호 1치 성행하지 원정초월부터 성역까지 유일신 1황 대 호법 ![]()
EXP
232,898
(91%)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