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38
조회: 1,656
추천: 15
라방은 이럴때 키라고 있는거다![]() 남준아 씨발 지금 업데이트 내용이 누가 봐도 이해 안되잖아 쇼케에서 니 입으로 얘기했지? 7/1일 까지 지속적으로 밸패 하겠다고 근데 약속 못지켰잖아 왜 이런 결정을 할 수 밖에 없었는지 유저들에게 설명을 해 내부 지표를 들고 와서 납득을 시키든 대가리를 박든 노래를 하든 춤을 추든 하라고 뭔 이상한 변명글 적어놓으면 유저들이 네!!! 하고 넘어갈거 같았냐? 라방은 이럴때 키라고 있는거고 소통은 지금 같은 떄에 필요한거다 거창한 스튜디오에서 화려하게 하는게 아니라고 뭔 씨발 하기싫은티 좆나 내면서 채팅 읽어주는걸 설마 소통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빨리 초심 찾아라 남준아 vpn 켜서 글로벌 스팀 평가 남기기전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