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준아 씨발

지금 업데이트 내용이 누가 봐도 이해 안되잖아

쇼케에서 니 입으로 얘기했지?
7/1일 까지 지속적으로 밸패 하겠다고

근데 약속 못지켰잖아
왜 이런 결정을 할 수 밖에 없었는지 유저들에게 설명을 해
내부 지표를 들고 와서 납득을 시키든 대가리를 박든 노래를 하든 춤을 추든 하라고
뭔 이상한 변명글 적어놓으면 유저들이 네!!! 하고 넘어갈거 같았냐?

라방은 이럴때 키라고 있는거고 소통은 지금 같은 떄에 필요한거다
거창한 스튜디오에서 화려하게 하는게 아니라고

뭔 씨발 하기싫은티 좆나 내면서 
채팅 읽어주는걸 설마 소통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빨리 초심 찾아라 남준아 
vpn 켜서 글로벌 스팀 평가 남기기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