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1:48
조회: 201
추천: 0
피흡 하향은 절대 없을거 같음피흡이 만약
치유성처럼 쿨타임 5초 걸리는 순간 피흡믿고 쳐맞딜 하는 틀딱들 다 접는다 호법한테 힐 준 이유도 내가볼땐 저거 때문임 범위도 다 보여주고 저회도 있는데 피흡믿고 쳐맞딜함 피흡 너프하면 틀딱들 다 접는다 뒷거래 할줄 몰라서 큐나 사서 키나 사던 틀딱들 접으면 매출에 큰 타격이 오기때문에 피흡너프를 할수없음 천만명이 봐도 7초 쿨타임이 있는 힐보다 피흡으로 회복하는게 더 빠름 크게 쳐맞았을때 필요한게 힐 이지 피통 5만에서 쳐맞고 피통 2만이나 1.5만 될때 한대 더 쳐맞으면 뒤지니까 힐 준거임 치유성처럼 피흡쿨타임 5초 주면 게임 매출 존나 떨어진다 그런 이유로 피흡 너프는 없음 ㅡㅡㅡㅡ수정ㅡㅡㅡㅡ 근데 그럴꺼면 힐 쿨타임은 왜 있는거지? 남준이라서 그런가?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