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경우 시즌 오픈하고 렙제 풀리면 

70lvl -> 80lvl 이면 

70렙에서 쓰던 템들은 개씹앤드종결에픽템 제외하고 렙업하면서 나오는 퀘템에 압살당하는데 

근데 아이온2는 템들 죄다 그냥 보존되는거 아님?

렙제 왜 푸는거에여?

컨텐츠 소모 늦추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