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2:24
조회: 332
추천: 0
근데 레벨 확장은 왜해요?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경우 시즌 오픈하고 렙제 풀리면
70lvl -> 80lvl 이면 70렙에서 쓰던 템들은 개씹앤드종결에픽템 제외하고 렙업하면서 나오는 퀘템에 압살당하는데 근데 아이온2는 템들 죄다 그냥 보존되는거 아님? 렙제 왜 푸는거에여? 컨텐츠 소모 늦추려고? ![]() 마격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