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에 쇼케에서 지들입으로 직접한말도 공지한장 띡 띄우면서 뒤바꿈
한섭자체가 유기당하게 생겼는데 
어떻게든 깔개자리 벗어나고싶어서 발악하는 치유들
어떻게든 도구1황자리 안놓고싶어서 치혐해대는 호법들
형들아 지금 니들이 도구 일짱자리 쳐먹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진짜 한섭유기당할판인데 존나이런일까지 당하면서도 도구왕자리싸움하느라
서로 까대기 바쁜거보니까 NC가 유저를 개돼지똥으로 생각할만도하노 ㅋㅋㅋㅋ
그회사수준에 딱걸맞는 유저를 가졌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