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5:09
조회: 350
추천: 0
권성 ㅈ사기네?방금 어비스중층에서 지나가는 9급병 권성 때렸거든?
바위자세! 이러더니 10명이서 때리는데 피가 1도 안달더라. 갑짜기 돌변해서 나포를 5초마다 쓰면서 패기 시작하는데, 나 상저 ㅈㄴ 높은데 왜 확정나포야? 주먹이 너무 빨라서 보이지도 않아. 공속 찐빠난거아니냐? 혼자서 2파티 박살내고, 파라파라 춤 추고있는데 개열받더라. 라는 상상을 좀 해봤어 형들
아이온2 정령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