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6:37
조회: 331
추천: 0
남준아 치유딜 너프안하냐??증거가 수두룩하다대충 몇개만 추려서 썼는데 하나만 5월27일이고 전부다 6월달 글 사진이다 다음에 시간나면 제대로 써줄게 가장웃긴건 치유조차 치유가 딜량 최하위맞냐고 반문할정도로 딜이 좋음 이미 타직업들 수호 호법 검성은 제대로 동급딜세팅한 치유한테 따인다는 사실 다 알고있음 그래서 수호게시판 검성게시판에 치유한테 따였다는 글써도 에휴 남준이 ㅅ1팔그러지 치유처럼 치유가 딜량 좋으니까 치유욕하고 너프하라고 아무도 애기안함 치유만 남의 직업 스킬너프 삭제 요구하지 역겨움 5월27일 글 동급치유랑 딜량이2프로밖에 차이가안난다는 검성들의 글에 검성들은 뭐 그럴수있죠하고 넘어감 (치유가 검성이였으면 자게점령하고 nc사옥불질렀음)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52/21511 6월4일 치유가 쓴 글 dps통계자료로 치유가 딜 안좋다고 선동당했는데 dsp쓰면서 인던돌아보는데 치밑딜이 존나게많음ㅋㅋㅋ 치유딜량이 생각보다 잘나옴 그래서 치유게시판에 치유가 물어봄 ![]()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6474 ![]()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10187 ![]() https://www.inven.co.kr/board/aion2/6448/19253 투력20차이나는 치유한테 딜량 따인검성 570k 동렙검성 dps1.3배율인데 방금 590k 치유한테 따잇당하고 왔다 노반켜진 상태로 맞딜하는데 딜기여도 차이가 벌어지네 ㅋㅋ 진짜 개씹레전드 직업이긴하다 530k 호법도 키우는데 호법할땐 딜가지고 현타 덜 오는데 어차피 시너지 기여도가 있어서 씨발.. 탱잡고 시너지좀 쥐여줬다고 치유한테 따잇당하네 애미씨팔 남준아 어쩌려고 그러냐
EXP
6,470
(35%)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