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51
조회: 139
추천: 0
인벤에 분탕질 글쓰는 사람은 대부분 직장인임인벤에 분탕질 글쓰는 사람은 대부분 직장인임
백수들은 이딴거 글쓸 시간이 어딨어 게임하고 자야지 직장인들중 -> 토종월루 또는 정신병 걸린 사람들 이외 글 안쓴다 이렇게 대한민국에 월루들이 많다 ~
EXP
18,456
(12%)
/ 20,201
|
갸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