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 분탕질 글쓰는 사람은 대부분 직장인임 

백수들은 이딴거 글쓸 시간이 어딨어 게임하고 자야지 

직장인들중 -> 토종월루 

또는 정신병 걸린 사람들 이외 글 안쓴다 

이렇게 대한민국에 월루들이  많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