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도 알고 해야 되는데
궁성 키우면서 무작정 무대포로 하다가 
최근에 스킬/패시브/펫이해도/아르카나 
전부 새로 하고 있는데 짜증도 많이 나고 
아,
빨리 정리할 수 있는 형들만의 노하우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