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5:40
조회: 215
추천: 0
호치대전 전직으로 해결하자호법 치유가 갈수록 겹치고 직업특색이 사라지는게 보이니깐 그냥 상위 전직 직업을 만들어서 합치자
그러면 서로 불만 안생기지 않을까? 게임사 입장에서도 새로운 서폿을 만들면 3서폿이 서로 물고뜯을거는 뻔해서 상위전직으로 내는 쪽이 모두에게 좋을 것 같은데?? 상위전직이라고 다른 직업보다 엄청 좋은 정도로는 내지말고 그래도 폿이 좋으면 딜러들도 좋으니깐 적당히 좋은 수준으로 ㄱㄱ 어떤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