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20:36
조회: 515
추천: 1
근데 500 치유가 700 딜러랑 가는게 왜 치유가 불쌍한거임?![]() 이거 걍 결론이 웃긴게 전제가 애초에 700딜러가 [700 치유가 없으면] 500치유랑 갈래? YES인데 왜 치유가 불쌍한거지 애초에 [700 치유가 왜 없겠음] 500 치유도 모셔갈만큼 치유의 선호도가 높아서 700치유 600치유는 이미 다 빼고 [ㅅㄱㅇ] 하면서 방구석에서 코딱지 파면서 인벤 하고 있는데 딜러들은 700 찍고도 치유를 못 구해서 500 치유라도 좋으니까 같이 가주세요 해서 같이 가는 상황인거 아닌가 이게 왜 치유가 불쌍한거지 그러니까 저 사람 주장은 대충 핀트는 뭔지 알겠는데 핀트는 [치유는 700이여도 500 치유랑 경쟁한다] 이게 핀트인거 같은데 그러면 애초에 전제가 틀린거 아닌가 ㅋㅋㅋ 전제는 700 치유가 없어서 500 치유랑 간다매 전제는 700치유가 없다고 전제를 해놓고 결론은 700치유는 500 치유 때문에 못 간다 얼마나 불쌍하냐 이렇게 결론이 나면 뭐임 이거는?
EXP
6,061
(15%)
/ 6,401
|

Orado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