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1:03
조회: 501
추천: 0
오늘 멸룡 만들었다 느낀점 올림조때따고 본다. 고정에 치유 없는데 한시간 벌섬 시밬ㅋㅋㅋ
호법1 치유1 해서 갈라고 해도 딜러들이 지원을 안하더라 다들 힘내길 바란다 그냥 치페미치페미해도 접지않게 성역 데리고가.. 다 힘들어져 아까 내가 구할 때 랏치 검색하니까 36개 방 있었다 수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