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다들 위력 정확은 캡에 걸려있지 않나?
그래서 쌍브로치 먹어도 한개는 위력 정확 넣지도 않는데
이거 7월1일에 풀어줄가?
공캡 풀리는것처럼.. 아님 또 이걸로 인질 잡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