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번에 성역3 돌면서 무기랑 교환권을 먹었는데요.지금 제 장비 상태가 침식 무기 5돌, 루드라 가더 5돌입니다 둘 다 5돌파 상태예요.

여기서 성역3 교환권으로 무기를 바꿔서 상위 단계로 올리는 게 맞을지, 아니면 가더를 먼저 교환하는 게 맞을지 고민이 되어 글 남깁니다.

고수님들은 이 상황에서 보통 뭐부터 교환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