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1:16
조회: 533
추천: 0
김남준 씹새는 수호성을 이따구로 만들어놓고 무스펠 치명 3000?야이 씹새끼야
이씹새끼는 무슨 생각으로 수호 무기패시브에 막기를 떡칠해놓은거임. 뭐 무스펠 막기작해서 딜하지 말고 자동격앙 터치라고 해놓은건가? 아니면 치명컷을 좀 내리던가 3000? 수호 무스펠 치명좀 올리라는글 보고 뜨끔해서 뒤져보는데 그냥 다른직업보다 100~300 낮게 시작하는데 풀도핑 이해도작 다 갈아엎어야 2800 겨우맞추겠네 ㅅㅂ
EXP
1,188
(94%)
/ 1,201
|
킹공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