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호법이 케어스킬 안올리고 그래서 그래요. 

스티그마도 늘어나느데 케어스킬 꼭 다들고 하라고하세요.

호법 말쿠든다고 딜얼마나오겟어요 말쿠들면 줘패세요 

막기안들고 자힐에만 힐쓰면 줘패세요. 

남준이가 그렇게 만들어놨는데

왜 치유만괴롭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