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01:55
조회: 575
추천: 1
랏치하지말고 호법도 케어를 들게하세요. 호법힐안약해요.형님들 호법이 케어스킬 안올리고 그래서 그래요.
스티그마도 늘어나느데 케어스킬 꼭 다들고 하라고하세요. 호법 말쿠든다고 딜얼마나오겟어요 말쿠들면 줘패세요 막기안들고 자힐에만 힐쓰면 줘패세요. 남준이가 그렇게 만들어놨는데 왜 치유만괴롭혀요.
EXP
14,041
(60%)
/ 14,2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