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영템이랑 제작템이랑 차이가 ㅈ도안남 ㅋ

쌀먹새기들이 징징 거리니까 확률 완화해줘, 잠재력 추가해줘..영혼각인 수치도 똑같아


반면 응기룡 간 사람? 

이제 업글하려면 계속1억 투자해서 빛나는으로 모든 부위 제작해줘야댐 ㅋㅋ


그뿐임?? 성역3,초월4에서 무기를 먹던 정가를 치던 재료 파밍해야되고

찬오, 달인의 재련석 등등 부가재료도 또 들어감 ㅋ

거기에 또 빛으로 업글까지 ㅋㅋ


이제 무기 가더로 시작이지

다음엔 예고했지??? 시즌4에서 방어구, 악세도 업글해줘야댐 ㅋㅋ


이미 시즌1에서 시즌2초반에 응기룡 맞춰놨더니

갑자기 잠재력 나와서 pve피해량 격차 줄이고

봉인의돌 추가해서 영혼각인 주요옵 격차도 줄여버리고

(PVE기준 응기룡은 그나마 무기 제외 다른부위는 영혼각인 추가되어도 뽑을만한 영혼각인이 별로 없어서 효율이 낮음 )


근데 공짜로 쳐먹는 영템이랑 차이가 ㅈ도없음

이걸 애초에 처음부터 이렇게 설계했으면 그나마 이해라도 하는데

쌀먹새기들이 징징 쳐 거리니까 순차적으로 계속 완자질을 쳐함 


결국 지금 응기룡템 둘둘 한 사람들은 ㅈ도 차이안나는 성능때문에 계속 매몰비용 투자해야됨 ㅋㅋ


이런글쓰면 쌀먹 공짜 영템쓰는 새기들이 발작하더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