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로 챙겨 봤는데 전반 10분에만 잘했고 나머지 개지랄임

설영우 퍼스트 터치로 실수 하자마자 참 어이 없었고

희발씨찬이형 많이 기용한거 보고 남아공도 그쪽에 힘빼두다가 역습때 한방에 털리고

후반 오자마자 수비만 존나 급급하다가 골 쳐먹히고 하는짓이 김민재 빼고 박진섭..?

그리고 제일 궁금한건 설영우는 왜 축구선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