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13:41
조회: 183
추천: 0
나는 친구들이랄 겜해서 아직까지 밸런스 체감못함물론 딜러군끼리는 체감함
나 650k 라도성 동생 720k 검성 친구1 600k 살성 친구2 680k 치유성 이렇게 넷이 가거나, 살성친구 대신 동생친구 1 550k 호법성 이렇게 겜하는데 우린 딱히 밸런스 이야기 잘 안함. 한때 특정직업이 말도 안되게 쎄던 시기에는 와...졸라 쎄다 뭐 이정도? 이거말고 진짜 그냥 인생사는 이야기밖에 안함 그리고 동생친구1은 대학교 조교인데 뭐 같은 동문들이여서 그냥 요즘 1학년 애들 썰들음
EXP
174
(74%)
/ 201
|
쿠쿠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