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딜러군끼리는 체감함

나 650k 라도성
동생 720k 검성
친구1 600k 살성
친구2 680k 치유성
이렇게 넷이 가거나, 살성친구 대신 동생친구 1 550k 호법성 이렇게 겜하는데

우린 딱히 밸런스 이야기 잘 안함.
한때 특정직업이 말도 안되게 쎄던 시기에는

와...졸라 쎄다 뭐 이정도?

이거말고 진짜 그냥 인생사는 이야기밖에 안함
그리고 동생친구1은 대학교 조교인데 뭐 같은 동문들이여서

그냥 요즘 1학년 애들 썰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