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순간부터 일반 초월,원정 같은데에도 연대기믹 투성이고
전멸은 언제부턴가 중간보스에도 흔해지고
주에 한두번 정도, 성역같은 컨텐츠면 그럴 수 있고 재밌게 할텐데
매일 몇판씩 많게는 십몇판씩 그 ㅈㄹ하는거 에바야
마영전처럼 다른 팀원이 죽어도 캐리하는것도 아니니 서로에게 예민해지는게 일상이고 그러다보니 밸런스 얘기로 맨날 싸우고

난 여까지 하게씀
나름 재밌었는데 피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