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잣같은게 1넴 구슬 실패해도 누구야?
이러고 신호등 난 잘 맞취도 반대편 터지는 데미지에 내가 죽어야하고.. 그냥 내가 잘못하면 내가 터지는게 맘 더 편할거같은데 공팟만 주로 돌고 일반깨고 어려움 파도까지 갔는데
공팟은 진짜 잘안되면 사람들 짜증내고 남험담하고
싸우기도 하고..
단체유격은 기믹상 이해한다만 잘잘못은 분명히 가려서
자기 레벨 인지 좀 하게하자
신호등 잘못 넣어서 폭사 시켜도 입꾹닷 많다
그냥 영역 정해서 자기가 실수하면 자기부터나 자기만 죽는거로 하면 안되나?  사람들끼리 서로 화내는거 보는거도 지친다
인던게임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요즘 이해가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