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2:30
조회: 415
추천: 2
혹시 다들 무슨재미로 이겜 하고있엉?저번주에 원정 재도팟 하는데 나보다 공격력 높은 궁성
계속 나보다 딜 약하니까 한 5판쯤에 한마디 하더라구 "인터넷 1기가 쓰심?" 그땐 그냥 별생각 없이 넘겼는데 오늘 생각해 보니까 다른 rpg에선 나보다 약한데 딜이 더 잘나오는 사람 있으면 금손같고 더 열심히할 원동력? 같은게 느껴졌는데 아이온은 그냥 기분이 더러워 내 컴터가 쓰레기 같아서 그래픽 넘사고 성장체감 너무좋아서 재밌게 하다가 갑자기 이런생각 들고나니까 오늘 아이온 접속도 안했다 손에 안잡히네 다들 아이온2 무슨재미로 하고있는지 알려주라 애정갖고 하고있었는데 뭔가 갑자기 팍 식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