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2:53
조회: 266
추천: 1
게임을 생각하면 남준이형도 판단을 해야할탠데게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과연 지금 아이온2를 받아들일수 있을까..? 잠자기전 하찮은 생각을 좀 적어보자면 조금 과감한 패치를 해야된다고 봄 1. 필드 사냥 활성화 필드사냥시 귀속키나로 변경 필드마다 몹 난이도 변경 쉽게 말하면 그냥 다른 게임처럼 하는거임 어비스를 제외한 필드사냥은 원정 오드 시스템이 있는 이상은 무조건 필요한 시스템임 2. 자동사냥(어비스 제외) 개같은 생각일수도 있지만 필드사냥에서 얻는 키나가 귀속이라 강화석이나 펫 이해도 를 위하여 구독시 자동사냥은 무조건 나와야 합니다 3. 무의요람 이하 전부 귀속키나로 변경 뉴비들 배척한다 할수도 있지만 솔직히 뉴비들이 경매장에서 뭘 살 일은 없음... 4. 원정 ai 시스템 추가 쉽게 말하면 ai 도우미 추가임 원정을 혼자서 들어가면 혼자 들어간 캐릭터의 80%의 성능을 가진 수호성 , 치유성 , 호법성 이 도우미로 추가됨 솔직히 이거는 적으면서도 좀 오바인가 했는데 저레벨 원정 보시면 다 외국인 아니면 버스임 지금 아이온2는 솔직히 엄청나게 암흑기라 생각합니다 밸런스도 개판 시스템도 개판 쇼케이스 뭐 엄청난거 기대할듯이 하더니 그냥 일본가버리고..... 7월 1일 챕터1이 시작됨니다 직장 동료들에게 아이온2 빤쓰 보러갈래? 한마디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