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과연 지금 아이온2를 받아들일수 있을까..?

잠자기전 하찮은 생각을 좀 적어보자면

조금  과감한 패치를 해야된다고 봄

1. 필드 사냥 활성화

필드사냥시 귀속키나로 변경

필드마다 몹 난이도 변경

쉽게 말하면 그냥 다른 게임처럼 하는거임

어비스를 제외한 필드사냥은

원정 오드 시스템이 있는 이상은 무조건

필요한 시스템임

2. 자동사냥(어비스 제외)

개같은 생각일수도 있지만

필드사냥에서 얻는 키나가 귀속이라

강화석이나 펫 이해도 를 위하여

구독시 자동사냥은 무조건 나와야 합니다

3. 무의요람 이하 전부 귀속키나로 변경

뉴비들 배척한다 할수도 있지만

솔직히 뉴비들이 경매장에서 뭘 살 일은 없음...


4. 원정 ai 시스템 추가

쉽게 말하면   ai 도우미 추가임

원정을 혼자서 들어가면

혼자 들어간 캐릭터의 80%의 성능을 가진

수호성 , 치유성 , 호법성  이  도우미로 추가됨




솔직히 이거는 적으면서도 좀  오바인가 했는데


저레벨 원정 보시면 다 외국인 아니면 버스임





지금 아이온2는


솔직히 엄청나게 암흑기라 생각합니다


밸런스도 개판 시스템도 개판


쇼케이스 뭐 엄청난거 기대할듯이 하더니

그냥 일본가버리고.....


7월 1일 챕터1이 시작됨니다


직장 동료들에게

아이온2 빤쓰 보러갈래?

한마디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