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0:45
조회: 199
추천: 0
아이온2는 작업장 잡는다며왜 줄어드는거 같지가 않아요 남준님?
7월1일 이러다 진짜 장례식 됩니다? 작업장이 싹 다 익스프레스 권 받아서 쌀 캐는 모습이 안보이세요??? 그렇다고 2큐나로 내면 뉴비들이 와서 뭔 게임이 이러냐?? 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세요 대체? 아니 열심히 하는건 다 알죠 저희도 근데 작업장이 왜 아직도 널렸나요??
EXP
585
(85%)
/ 6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