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숙제는 왜렇게 ㅈㄴ개빡세고 족같지?

오드킵하고 할거 없는
대리맡겼던 애들이 지배팟연습하나?

보통 대리는 거주만 따주지 않아?

오늘 채금당할정도로 욕싸질렀다

매주 3캐릭 빼야하는데

공팟수준 언제 올라오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