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0:03
조회: 445
추천: 0
무스펠 로아식 연대기믹이 좆같은게습득느린사람이 진짜 한두명만있어도 난이도가 말도안되게치솟음
나머지가 다 좆고수여도 어쩔수가없어 로아는 한차례걸러지고 그런거좋아하는애들만 남아서 할만하다치는데 아2는 연령대부터가 답이없어서 그렇게내면 안됨
EXP
11,857
(57%)
/ 12,201
|
Giuf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