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득느린사람이 진짜 한두명만있어도 난이도가 말도안되게치솟음

나머지가 다 좆고수여도 어쩔수가없어


로아는 한차례걸러지고 그런거좋아하는애들만 남아서 할만하다치는데

아2는 연령대부터가 답이없어서 그렇게내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