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0:06
조회: 215
추천: 0
스읍... 이야 ㅋㅋ 이거 분위기가 진짜 안좋은데쇼케이스 땐 분위기가 그래도 나름 선방 했는데
이야 ㅋㅋㅋ 여론이 또 이거 모르겠네 들어보니까 권성 나와도 어짜피 할거 뺑뺑이 뿐이고 쇼케이스 때 콩깎지 벗겨지고 보니 어짜피 다 뺑뺑이 업데이트 계획 나열한거기도 하고 (수평 컨텐츠 제외) 뉴비들이 와도 나 포함해서 선발대 유저가 겪은걸 그대로 해야한다고 생각하니 몇 남아 있기나 할까 의문도 들곸ㅋㅋㅋ (물론 펫작, 아리엘, 마르쿠탄 보드 주긴 하지만 조율...등) 사실 문제가 따지고 보면 한 두 문제가 아니기도 하고... 참 그리고 무엇보다 이 게임을 안하고 지금 들어오는 뉴비들은 멤버쉽... 음... 보통 본인들이 재미있어서 돈을 쓰지 하기 위해서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이라는게 가장 크긴 한데 ㅋㅋ ========================================================================== 그냥 생각할 시간을 2주나 준게 너무 크다 게임사 입장에선 전략 잘못 짠 듯 쇼케이스 하고 바로 권성을 내서 게임을 좀 즐겨보게 했어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생각이 너무 많아지고 선택지를 쥐어준듯 그냥 맛있다고 바로 한번 입에 넣어버려야 하는데
EXP
585
(85%)
/ 6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