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하게 생신규유저 입장에선

이렇게퍼줘도 이게 좋은건가? 많이퍼주는건가 의아할듯

뭐 그건그렇다쳐도 투력맞지않는 새기들이

키벨런만 쳐하고있는 기이한 현상보면

딱히 있지도않던 정마저 떨구고 언인스톨할듯

두서없이 말했지만 결론은 챕터1도 실패에 가까울거라 예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