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0:52
조회: 604
추천: 0
사실 7월1일 신규유입하기 좋아보이지만냉정하게 생신규유저 입장에선
이렇게퍼줘도 이게 좋은건가? 많이퍼주는건가 의아할듯 뭐 그건그렇다쳐도 투력맞지않는 새기들이 키벨런만 쳐하고있는 기이한 현상보면 딱히 있지도않던 정마저 떨구고 언인스톨할듯 두서없이 말했지만 결론은 챕터1도 실패에 가까울거라 예상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