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여러 밸런스 논쟁을 촉발 시키고

직업간의 갈등을 직접적으로 제가 조장했습니다


치게에 가선 호법과 싸워서 얻어내야한다고 주장했고

호게에 가선 이번에도 빼앗기면 호법은 끝장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호치대전은 원래부터 유구한 전통을 자랑하는 갈드컵 격전지지만

제가 거기에 선동을 하며 논란에 직접적으로 불을 지폈고

호치대전 떡밥을 유지하기위해 주제가 전환될때마다 자극적인 글을 쓰고

직업게에 가서 사람들의 감정을 자극하여 선동했습니다.


그동안 갈드컵 과정에서 불쾌하셨을 모든분께 사과드리고

밸게 분리이후 인벤이 노잼이 됐다고 느끼실 모든분께

정중하게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저는 과거와 같이 가끔씩 이용하는 유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갈드컵 과정에서 적이였든 동료였든

이제 아이온2 유저들은 모두 하나로 통합됐습니다

평화로운 커뮤니티가 되길 기원하며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