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5 23:25
조회: 387
추천: 1
남준이 인섭이가 유저 ㅈ으로 보는이유작업장 잡겠습니다 믿어주세요 말 장난만 ㅈㄴ침
잡긴 잡음 다음날 작업장들 원상복구 됨 7개월간 무한 반복중 ㅅㅂ년아 잡겠습니다가 아니라 막겠습니다 라고 언제 니입으로 처 말할래 오픈이후 7개월이 되도록 작업장 해결 못하고 있으면 해외차단 및 개인인증 강화 그래도 안되면 옆집 그림 맞추기라도 도입 해야지 왜 작업장이랑 상시 콜라보 하는데 ㅅㅂ년아 필드 봐봐라 온통 채집 매크로 어비스 가봐라 24시간 작업장 몇캐릭 돌아가는지 다음주 화요일전으로 100퍼 라방 킬텐데 남준이 입에서 작업장 막겠습니다 또는 쳅터1때 작업장 답 안보이면 쌀먹만 ㅈㄴ 하다가 계정값 나락 가면 껌 값에 던지고 겜 접음 그리고 두번 다시는 작업장 엔시겜 안함 남준아 믿어주세요? 내가 7개월간 개ㅂㅅ호구 해줬으면 난 할거 다했다고 본다 개 ㅈ같은 작업장 엔시겜 처다도 안보는건데 라방 아가리에 속다보니 매몰 됐네 퉷
EXP
72,257
(5%)
/ 77,001
이니수집가
|
사과해나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