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3:04
조회: 397
추천: 0
쇼케 일찍 잘해놓고 7월1일까지 뭐가 없는게 ㅋㅋㅋ복귀 유입 7월 1일까지기다려!!
시전할거면 쇼케는 뭐하러 빨리한거임? 주목도 높이려고?? 다른겜들 다 한창 여름 이벤트 시작해서 하고있는데 빠른패치로 유입 선점해도 모자랄판에.. 에휴 이런 운영을 해봤어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