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5:12
조회: 751
추천: 1
무스펠고통받지말고 대리맡겨~~지금까지 무스펠 못깬거면 재능없는거임ㅋㅋ 나포함
이제 숙코걸러졌으니 그들만의 리그임 겜에 유저들 다떠나면 인던 어려운거 충족해도 머하니? 유저가 없는데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라이트유저도 챙기겠다 선언하고 만든겜에서 급돌변한 무스펠~~누굴위한걸까 펫작대리~~지갑유저들 응룡풀셋 차고 딜찍누하니깐 재미없는건 당연한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좀더즐길거면 성역 대리,펫작대리,바로템으로 키나사서 즐기는게 좋다 어짜피 매크로,대리 말로만 잡겠다지 안잡으니 유저가 포기하고 이용하자 매번 파티구하고 갈리고 인류애사라지지말고 고통받지말자구~~기사들이 알아서 캐릭구해서 깨준다구~
EXP
43
(43%)
/ 101
|
서울l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