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유입이 메이플은 10%이상씩인데 이번 쇼케이후
우리는 1%임 신규유입이 줫나 안오고있음
이게 7월1일된다고 갑자기 올거같지도않음
이제 쌉고인게임이 된다는거임
권성도 기존인원이 키운다는거고..
솔까 나도 지금 시작하면 어디서부터 하라고할지 판단도 안됨ㅋㅋㅋㅋ
좆된거같아 우리게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