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07:49
조회: 324
추천: 0
좆되긴함.. ㅜㅜ신규유입이 메이플은 10%이상씩인데 이번 쇼케이후
우리는 1%임 신규유입이 줫나 안오고있음 이게 7월1일된다고 갑자기 올거같지도않음 이제 쌉고인게임이 된다는거임 권성도 기존인원이 키운다는거고.. 솔까 나도 지금 시작하면 어디서부터 하라고할지 판단도 안됨ㅋㅋㅋㅋ 좆된거같아 우리게임 ㅜㅜ
EXP
1,622
(11%)
/ 1,801
|
키가작아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