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초월에서 사념 확률도 낮고 각인으로 나오는거 보고
아 이제 정신차리고 돈찍누 못하게 막나보다 했는데
아니나다를까 걍 돈으로 창멸룡 만드는구조 씹;
파밍 재미좀 느끼게끔 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