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입 친구데리고 피방가서 알려주면서 하고 싶은데, 피방 씹창이라 혜택없으면 굳이 가야하나 싶기도해서 안 가게됨

피방에서 아이온하는 유저가 어느정도 있어야 다른사람들이 오며가며 흥미라도 붙힐 가능성이 1이라도 있을텐데

진짜 운영 못하네 ㅡㅡ

그리고 기룡완자는 쳐하지마라 진짜
안그래도 기룡해놓은거 ㅈ손해 보는거 같아서 야마도는데 완자까지 때리겠다고?
기룡무가더랑 악세만 빛멸룡으로 올려도 싀발 얼만데 완자지랄하노

무엇보다 중요한건 그 캐릭 너프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