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9:33
조회: 111
추천: 0
지금 아벤에 필요한건 벨게가아니라 사사게다.게임 십창난 원인중에
상위구간으로 갈수록 심해지는게 숙코다. 무스펠 솔직히 1달넘게 했으면 이젠 제발 좀 숙련해라 이 개새끼들아 숙코 박제만을 위한 전용 게시판이 있어야 한다고 본다 사사게 필요하다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