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십창난 원인중에

상위구간으로 갈수록 심해지는게 숙코다.

무스펠 솔직히 1달넘게 했으면 이젠 제발 좀 숙련해라

이 개새끼들아

숙코 박제만을 위한 전용 게시판이 있어야 한다고 본다

사사게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