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내가 만난 궁성들만 이러는거냐?

오늘도 푸숨 궁성 2명 만났는데

여지없이 선타침, 뒤에 사람들 안와서 기다리고있는데

왜 선타치냐고 격앙터트리냐고 얘기하니깐

뭐가 잘났는지 그걸 왜 기다리고있음? ㅇㅈㄹ

왜 내가 만난 궁성들은 항상 이러는거임?

걍 궁성 안받는게 맞음, 직업혐오 갈라치기가 아니라

적어도 내가 만난 원거리중에 유일하게 궁성만 저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