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20:33
조회: 321
추천: 0
궁성 선타 케바케라고??![]() 오늘도 푸숨 궁성 2명 만났는데 여지없이 선타침, 뒤에 사람들 안와서 기다리고있는데 왜 선타치냐고 격앙터트리냐고 얘기하니깐 뭐가 잘났는지 그걸 왜 기다리고있음? ㅇㅈㄹ 왜 내가 만난 궁성들은 항상 이러는거임? 걍 궁성 안받는게 맞음, 직업혐오 갈라치기가 아니라 적어도 내가 만난 원거리중에 유일하게 궁성만 저럼
EXP
1,686
(43%)
/ 1,801
|

조조야